2024년 11월 24일(일)

메가박스, 오늘(24일) 대전, 세종, 창원 신규 지점 동시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가박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메가박스가 24일 대전, 세종, 창원에 신규 지점을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관하는 신규 지점은 '대전현대아울렛점', '세종청사점', '창원내서점'으로 모두 대형 쇼핑몰 내 입점해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대전현대아울렛점은 대전 유성구 용산동에 자리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3층과 4층에 들어선다. 오늘(24일)부터 이틀간의 프리오픈을 거쳐 26일 정식으로 문을 연다. 


대전현대아울렛점은 7개관 1,177석 규모의 상영관을 갖췄으며, 대전 지역 최초로 고품격 사운드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특별관 'X'를 도입해 특별함을 더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가박스


세종청사점은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 문화 및 집회시설 등이 있는 복합상가 '세종 엠브릿지'에 들어선다. 6개관, 682석 규모의 세종청사점은 전 좌석이 소파석으로 이루어져 있어 안락한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창원내서점은 창원 내서의 유일한 멀티플렉스 상가인 'ISC PLAZA'에 입점한다. 웨딩홀, 메디컬센터, 사우나 등 다양한 상업시설이 조성된 곳이며, 전관에 등받이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리클라이너석과 푹신한 소파석을 적용했다.


한편, 메가박스는 신규 지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신규고객 영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메가박스 멤버십 가입 후 신규 지점에서 1회 이상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는 지점 전용 관람권 1매를 온라인 쿠폰으로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굿즈 증정 이벤트'를 통해 매점 구매 고객 전원에게 틴케이스와 팝콘 또는 탄산 쿠폰 1매 그리고 추가 굿즈를 선착순 증정한다. 여기에 영화관람 후 매점 직원에게 당일 관람티켓 인증 시 초코팝콘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