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영화 '베테랑' 스틸컷
무더운 8월에도 어김없이 대작 영화들이 관객들을 찾아온다.
달콤한 로맨스를 비롯해 해외 블록버스터 개봉을 앞두고 있어 8월의 극장가를 뜨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무더위를 식혀줄 공포 및 스릴러 영화까지 준비돼 있어 벌써 팬들의 기대가 높은 상황이다.
그럼 지금부터 많은 이들의 발길을 극장가로 돌리게 할 '8월 개봉 영화' 화제작 8편을 소개한다.
1. 베테랑 (Veteran, 2015)
via 영화 '베테랑' 스틸컷
오는 8월 5일 개봉하는 '베테랑'은 류승완 감독이 지난 2013년 716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베를린'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작품이다.
이 영화는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것으로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장윤주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2. 협녀, 칼의 기억 (Memories of the Sword, 2015)
오는 8월 13일 개봉하는 '협녀, 칼의기억'은 한국형 무협영화로 소개되면서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전도연, 이병헌과 대세로 떠오른 김고은의 열연이 기대되는 이 작품은 세 검객의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그렸다.
3. 뷰티 인사이드 (The Beauty Inside, 2015)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다른 사람의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 우진과 그를 사랑하는 여자 이수의 판타지 로맨스로 오는 8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극중 이수 역은 한효주가 맡았으며 우진 역으로는 배우 21명이 캐스팅 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4. 퇴마 : 무녀굴 (The Chosen: Forbidden Cave, 2015)
올 여름 극장가를 섬뜩하게 만들 공포영화로 오는 8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퇴마: 무녀굴'은 정신과 의사이자 퇴마사인 진명(김성균)과 그의 조수 지광(김혜성)이 기이한 현상을 겪는 금주(유선)를 치료하던 중 그녀 안에 있는 강력한 존재와 마주하면서 벌어지는 공포를 그렸다.
5. 치외법권 (Untouchable Lawmen, 2015)
배우 임창정과 최다니엘의 연기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치외법권'은 오는 8월 27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이 영화는 분노조절 안되는 프로파일러와 여자에 미친 강력계 형사 콤비가 대한민국을 좌지우지하며 법 위에 군림하는 범죄조직 보스를 잡기 위해 무법수사팀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다.
6. 판타스틱4 (Fantastic 4, 2015)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판타스틱 4'가 오는 8월 20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판타스틱 4'는 불의의 사고를 겪게 된 뒤 변화된 운명을 갖게 된 새로운 히어로들의 이야기로 캐릭터별 특징에 맞게 제작된 의상을 보는 재미가 있다.
7. 미쓰 와이프 (Wonderful Nightmare, 2015)
via 영화 '미쓰 와이프' 스틸컷
오는 8월 13일 개봉하는 '미쓰와이프'는 배우 엄정화와 송승헌이 부부로 연기 호흡을 맞춰 개봉 전부터 눈길을 끌었다.
이 영화는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 연우(엄정화)가 우연한 사고로 인해 하루 아침에 남편과 애 둘 딸린 아줌마로 한 달간 대신 살게 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8. 오피스 (Office, 2015)
8월 27일 개봉하는 스릴러 영화 '오피스'는 '달콤한 인생', '추격자', '표적'에 이어 칸영화제에 초청을 받았다.
'추격자', '작전', '황해', '내가 살인범이다'까지 스릴러를 전문으로 각색해 온 홍원찬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실력파 배우 박성웅, 고아성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