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카트 고인물들 보자마자 '현질'하게 만드는 추억의 차 '세이버 SR'이 돌아왔다

인사이트

카트라이더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아재 감성 폭발하는 카트라이더 추억의 차가 리뉴얼 돼 재출시됐다.


카트라이더의 '세이버 SR'은 그 시절 카트라이더를 플레이했던 유저들이라면 다 알고 있는 유명한 카트바디다.


당대 최고의 성능이었던 '코튼 SR'을 이인자로 밀어낼 만큼 훌륭한 성능과 멋있는 비주얼을 뽐냈던 '세이버 SR'이 최근 리뉴얼 되어 돌아왔다는 소식이 들려 화제다.


'세이버 SR'의 과거 인기에 힘입어 지난 18일에 리뉴얼 돼 새롭게 출시된 '세이버 SR-R'이 그 주인공이다.


'세이버 SR-R'은 9번째 클래식 R 시리즈로 약 한 달 동안 기간 한정으로 카트라이더 상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덕후들이 한때 즐겨탔던 인지도 높은 추억의 카트에 만족한 많은 유저들이 '세이버 SR-R'에 열광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그 당시 향수가 느껴진다", "코카 콜라 페트병 모으던 시절 생각난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또 이전보다 가격이 높게 책정됐다는 일부 유저들의 후기도 있는 한편 다시 상점에 내준 것만으로도 감동이라는 의견도 있었다.


한 누리꾼은 "13년 전 엄마 졸라 샀던 이 차, 이제는 제가 사서 타보네요"라며 "금액이 아깝지 않고 감격스럽다"라는 재밌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카트라이더는 상점에서 세이버 SR-R을 구매한 라이더에게 세이버 SR-R 상자 10개를 보너스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사이트You Tube '김택환'


인사이트You Tube 'GamerLJ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