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관람 1분 만에 오열했다"···현재 '평점 1위'라는 아이즈원 영화 리얼 후기

인사이트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10일 개봉한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는 21일 오후 4시 기준 평점 9.64를 기록하며 모든 영화 평점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는 전 세계적인 명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그린 북, 가버나움보다 높은 점수다.


해당 영화는 2018년 데뷔와 동시에 연일 신기록을 기록하고 있는 걸그룹 아이즈원의 첫 콘서트 현장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콘서트 현장 이외에도 안무 연습, 현장 리허설 등 아이즈원의 색다른 모습이 담겨있어 개봉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개봉과 함께 발 빠르게 극장을 찾은 관객들은 영화를 향해 찬사를 전했다.


이들은 "마치 내가 콘서트에 직접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콘서트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었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영화의 연출에 대한 호평도 끊이지 않았다. 관객들은 "영화 시작하고 1분 만에 오열했다", "연출부터 음악까지 빠지는 게 없다" 등 극찬을 전해 작품을 향한 기대감을 솟구치게 했다.


개봉과 동시에 역대급 영화라는 평가를 받은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가 코로나19로 정체기를 맞은 국내 영화계에 어떤 역사를 남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의 타이틀곡 '환상동화'를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