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왈라뷰는 '여름 수정 메이크업 꿀템 기획전'과 함께 왈라뷰 전속모델인 김우석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공식 론칭한 왈라뷰는 최근 다양한 브랜드와 셀러가 다수 입점한 것은 물론, 매출 및 거래액 등의 실적이 론칭 시점 대비 두 자릿 수 가까이 성장하는 등 큰 성과를 거두며 V커머스를 선도하는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최근 앱 월평균 실사용자는 15.9만명으로, 이 중 80%가 충성도 높은 10~20대 고객군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성과는 쇼핑과 콘텐츠 소비가 원스톱으로 가능한 편리한 유저 인터페이스, 타깃층인 MZ세대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통통 튀는 콘셉트의 숏폼 콘텐츠 등을 주력으로 선보인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수정 메이크업 꿀템 기획전'은 무더운 날씨에도 매끈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꿀팁과 함께 달바 화이트 트러플 프리미엄 인텐시브 세럼, 헤라 블랙 쿠션,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퍼플리쉬 퍼스널 벨벳 립 틴트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왈라뷰는 '여름 수정 메이크업 꿀템 기획전' 상품을 횟수에 상관없이 1회 구매 시마다 모델 김우석의 포토카드 5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하는 '왈.드.볼(왈라뷰 드래곤 볼)'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카드에 쓰인 이미지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김우석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미공개 화보로 제작됐다.
세종텔레콤 김성훈 이사는 "세럼부터 쿠션, 립 제품까지 왈라뷰가 제안하는 수정 메이크업 꿀템과 메이크업 노하우로 무더운 이번 여름을 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왈라뷰는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을 기획전과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