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인싸'라면 지원하자"···끼 좀 넘친다는 사람들이 도전한다는 '오로나민C볼단'

인사이트Instagram 'oronaminc_6'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외출을 자제하는 나날이 이어지고 있다.


날씨까지 더워져 쉽게 무기력증에 빠지기도 하는데, 이런 사람들에게 생기를 불어넣어 줄 이벤트가 마련됐다. 


바로 '오로나민C볼단'이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오로나민C볼단은 C볼랜드라는 가상의 공간에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캠페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오로나민C볼단'


참여 방법은 쉽다. 생기 가득한 사진 혹은 영상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 혹은 틱톡에 해시태그(#생기 #오로나민C #오로나민C볼단)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참여만 해도 22명을 선정하여 에어팟프로를 제공하고, 오·로·나·민·C 총 5개의 미션을 모두 통과하면 상금 500만 원과 황금C볼이 경품으로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 펼치지 못하는 흥과 끼를 C볼랜드에서 발휘하고 빵빵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캠페인은 오로나민C 메인 모델인 배우 송진우와 댄서 아이키, 딩고 장스타로 유명한 골든차일드 이장준, 머슬마니아 황철순 등이 참여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오로나민C볼단'


개인의 일상과 개성을 SNS에 게재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요즘, 어렵지 않은 미션으로 이번 캠페인은 더욱 많은 참가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오로나민C볼단의 첫 단계 '오' 미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침체된 사회 분위기 속에서 조금이나마 생기 가득한 나의 모습을 담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과 기쁨을 전달하면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오로나민C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