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AHC가 브랜드의 헤리티지인 에스테틱 노하우와 피부 과학 기술을 담아낸 더마 에스테틱 '리피덤'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피덤은 회복하다(Repair)와 더마톨로지(Dermatology)의 의미를 담은 라인명 그대로, 피부 장벽을 단계별로 3중 케어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더마 에스테틱 특화 라인이다.
마이크로 버블 필, pH 밸런싱 폼, 스킨 클리어 토너, 비타 화이트 앰플, 수딩 릴리프 크림, 프로 베리어 크림, 마일드 선 크림, 스킨 컨튜어 밤까지 총 8종으로 구성돼 있다.
리피덤 라인은 AHC만의 독자 성분 '필-세라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특허 기술인 '듀얼 베리어 2X 테크놀로지'가 한 번 더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을 체계적으로 3단계에 걸쳐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며, 마치 에스테틱에서 전문 에스테티션의 관리를 받는 듯 부드럽고 섬세하면서도 편안하게 흡수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AHC 리피덤 라인은 피부 전문가들을 위한 전용 라인으로 피부과 병의원과 피부 전문 클리닉, 에스테틱 샵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AHC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리피덤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AHC 오프라인 매장 및 판매처에 방문한 고객 모두에게 선크림, 폼클렌징, 비비크림으로 구성된 테스트 샘플 및 미니어처 키트를 증정한다.
특히 명동에 위치한 AHC 오프라인 매장 '퓨처살롱'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하며 AHC 온라인몰에서는 리피덤 상품 구매 시 '뉴트리 파워 데일리 마스크 노니(25ml)' 2매를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