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스킨리버스랩의 '로지컬리스킨'은 여름을 맞아 골프선수 김지현 프로와 함께 협업한 '프로페셔널 선블럭'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할 '프로페셔널 선블럭'은 프로골퍼 김지현 선수가 제품 기획 단계부터 열정적으로 참여해 탄생한 고기능성 선크림이다.
'프로페셔널 선블럭'은 SPF50+로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가졌지만,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을 더해 바르고 있는 동안에도 피부가 개선된다. 덧발라도 밀리지 않도록 야외활동에 최적화 된 제품이다.
스킨리버스랩과 첫 협업 프로젝트를 선보인 프로골퍼 김지현 선수는 강인한 정신력과 노력을 바탕으로 좋은 성적을 유지해 오고 있음은 물론, 꾸준한 자기 관리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선수로 정평이 나있다.
이번 신제품은 장시간 강한 햇빛에 노출되어 홍조와 트러블 등 피부 손상에 시달렸던 경험과, 본인만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담아 '피부가 좋아지는 선크림'을 만드는데 초점을 맞췄다.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햇빛이 강렬해지는 여름 시즌에 사용하기 가장 좋은 '프로페셔널 선블럭(70ml, 32,000원)'은 자사몰에서 두개 동시 구입 시 케어클렌징폼(200ml, 28,700원)을 증정하는 2+ 1행사를 진행한다.
프로페셔널 선블럭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김지현 선수가 직접 사인한 골프모자와 골프공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킨리버스랩은 자사몰에서 지난 5월 출시한 주름개선 원료인 리프트덤을 다량 함유한 고기능성 '링클타겟 아이크림'을 이달 말까지 20% 할인한다. '리프트덤 핸드크림'도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