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릴리바이레드가 '나인투나인 인피니트 마스카라'를 출시하고, 올리브영에서 1+1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나인투나인 인피니트 마스카라는 겟잇뷰티 뷰라벨 1위 선정 등 우수한 품질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컬러카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 전부터 신규 모델 김도연의 화보가 공개되며, '김도연 마스카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롱앤컬과 볼륨앤컬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뭉침없이 가벼운 텍스처로 바르면 바를수록 속눈썹을 붙인 듯 한 올 한 올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특히 소프트 블랙 젤리 베이스와 3중 필름 폴리머를 배합하여 바르는 순간 빠르게 고정돼, 속눈썹 고데기를 한 듯 처짐 없는 완벽한 C컬 컬링을 선사한다.
워터프리 포뮬러로 눈 밑 번짐과 가루 날림을 최소화하여 하루 종일 깨끗하고 깔끔한 눈매를 유지시켜준다.
릴리바이레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1+1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제품 하나 가격인 1만 5천원에 2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수량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