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하루가 다르게 바뀌는 유행이지만 '포인트'가 있는 디자인의 인기는 쉽게 식지 않는다.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라인업으로 '패피'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두 브랜드, JD스포츠와 나이키가 만났다.
평소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팬이라면 꼭 이 기사에 주목하자.
지난 17일 유럽 최대 멀티샵 JD스포츠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이키와 협업한 크리에이티브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JD스포츠와 나이키의 콜라보레이션은 '도심 속 한국의 미'를 컨셉으로 서울 곳곳의 고유한 모습을 담아냈다.
JD스포츠는 나이키의 메인 파트너사로 20SS시즌 썸머 컬렉션에 생기를 불어넣기 위해 뭉쳤다.
이번 컬렉션은 한국만의 특별한 문화 에너지, 즉 한류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다. 우리나라를 상징하는 백호와 태극 문양, 한국적인 그림체 등으로 이뤄진 특별한 제품 라인업이다.
영상에서는 한국 고유의 미와 고풍스러운 배경이 만나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썸머컬렉션은 편안하면서도 힙한 룩을 선사하며 서울 도심 곳곳의 레트로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한다.
대한민국의 미와 젊음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영상에서 두 브랜드의 시너지가 더욱더 돋보인다.
JD스포츠만의 이야기로 풀어낸 나이키 썸머룩. 지금 바로 JD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달려가 영상을 만나보자.
한편 JD스포츠는 1981년 영국 맨체스터에서 시작해 전 세계 20개 국가에 2,4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유럽 최대 규모의 글로벌 멀티샵이다.
국내에서는 2018년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등의 주요 상권에 진출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어온 바 있다. 지난 4월에는 국내 20번째 매장인 잠실 롯데월드몰점을 오픈하며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멀티숍으로 도약하고 있다.
JD스포츠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해 오직 'JD'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독점상품을 출시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이렇듯 JD스포츠는 다양한 취향의 국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