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강동원이 우글거리는 '살인 좀비떼' 때려잡는 영화 '반도' 메인 예고편

인사이트영화 '반도'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인 영화 '반도'가 메인 예고편으로 예비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6일 '반도' 배급사 NEW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반도'는 지난 2016년 개봉한 영화 '부산행'의 4년 후를 그린 작품으로,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좀비를 마주한 주연 배우진의 쾌감 넘치는 액션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반도'


개인당 250만 달러라는 거금을 주겠다는 한 외국 집단의 제안에 정석(강동원 분)은 어쩔 수 없이 반도로 향하게 된다.


부푼 기대를 안고 도착한 반도에서 그들을 마주한 것은 몰려드는 좀비였다.


정석 일행 중 한 명이 실수로 트럭 클랙슨을 울리자 사망에서 좀비가 몰려들었다.


이에 순식간에 포위된 정석 일행은 더 이상 피할 곳 없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하게 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반도'


그때 멀리서 차 한 대가 나타나 구원의 손길을 내민다. 그는 바로 민정(이정현 분)의 가족이었다.


그렇게 정석과 민정은 좀비의 등장으로 생존본능과 야만성만 남은 반도에서 살아남기 위해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벌여 시선을 강탈한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액션과 이야기를 담은 영화 '반도'의 메인 예고편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강동원, 이정현 배우 등이 출연하고 연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반도'는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반도'


YouTube 'MOVIE&NEW 무비앤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