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리더스코스메틱이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보습, 밸런싱 케어를 선사해주는 '리더스 올필터 마스크존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마스크 착용 부위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을 위한 피부 진정 응급 해결템으며 휴대 간편한 50ml의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출시 전부터 파우치 필수템으로 주목 받아왔다.
리더스 '올필터 마스크존 미스트'는 국민 진정 연고의 원물질인 '푸시디움 코식네움발효여과물' 배합으로 피부를 빠르고 편안하게 진정 시켜주는 자극 완화 제품이며, 미세사이즈의 락토바실러스 엑소좀이 트러블로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을 근본적으로 개선시켜준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와 피부 진정 평가 시험(물리적 자극)이 완료된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을 유발하는 성분인 파라벤류, 페녹시에탄올, HICC 등이 무첨가 되었고, 국내 No1 뷰티 어플 화해의 '20가지 주의 성분'을 필터링 처방해 피부가 예민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올필터 마스크존 미스트'는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리더스코스메틱 공식몰에서 오는 21일까지 정가 12,000원에서 대폭 할인한 6,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트러블&상처 보호를 위한 스팟 패치를 100%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