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4일(토)

닥터자르트, 건강한 여름 위한 세 번째 자르트 연구소 프로젝트 '면역 연구소'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터자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닥터자르트가 서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면역'을 주제로 한 세 번째 자르트 연구소 프로젝트 '면역 연구소'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닥터자르트 '면역 연구소'는 최근 건강과 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장 근본적인 요소 중 하나인 면역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정보들을 위트 있게 재해석한 전시 및 체험요소를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전시 속의 전시' 개념으로 운영되어, 기존 '바이옴' 프로젝트도 계속해서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미니 연구소 프로젝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터자르트


새롭게 꾸며진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 내 '면역 연구소'는 1층 면역 아카이빙 존을 중심으로 흥미로운 전시와 체험 요소들로 만나볼 수 있다.


1층 입구에는 안전한 관람을 위해 열 감지 카메라와 여러 대의 모니터가 설치되어 면역과 체온의 상관관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방문객이 직접 셀프로 자신의 체온을 체크해볼 수 있으며, 동시에 나만의 특별한 온도셀피를 촬영할 수 있는 이색 셀피존으로도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터자르트


면역 아카이빙 존에 들어서면 드라이브 스루 콘셉트의 공간이 펼쳐진다. 방문객들이 일방향 통행 화살표를 따라서 순서대로 면역 아카이빙 존을 체험할 수 있게 해 생활 속 거리 두기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게 했다.


건강한 여름을 맞이하기 위한 닥터자르트의 '면역 연구소'는 오는 8월 말까지 닥터자르트의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