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삼양사는 어바웃미의 대표 제품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3X'와 '스킨 톤업 토닝 패드'를 세트로 묶어 66% 할인하는 '톤업 듀오'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킨 톤업 마사지크림3X'는 레몬 추출물, 레몬 껍질 오일 등 레몬의 각 부위별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노폐물 및 각질 관리에 도움을 준다.
온라인 상에서는 제품명 대신 '노폐물 불도저'로 불릴 만큼 피지와 노폐물 관리에 특화된 제품이다. 부드러운 휘핑 제형의 크림 마사지에서 촉촉한 오일 마사지로의 단계적 변화를 통한 이중 딥 마사지로 맑고 화사한 피부톤 관리를 돕는다.
'스킨 톤업 토닝 패드'는 사용 후 씻어낼 필요가 없는 간편한 패드 타입의 제품으로 2차 클렌징 및 토너 대용으로 활용 가능하다.
AHA, BHA가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관리해 주고 레몬즙 및 윈터그린잎추출물 등이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 준다. 양면 토닝 패드 중 엠보싱 면으로 각질과 피지, 블랙헤드, 세안 후의 잔여물 등을 닦아낸 다음 부드러운 패드 면으로 피부 결을 정돈해주면 된다.
어바웃미는 피부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두 제품의 특징을 표현한 영상을 제작해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배너 등 SNS를 통해 적극 알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