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1일(토)

"역대급 짠돌이 등극"···돈 막 쓸까봐 한번도 '인터넷 뱅킹' 사용한 적 없다는 '인간수업' 조폭 임기홍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배우 임기홍이 자신만의 생활 관념을 밝혔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이종혁, 전수경, 홍지민, 임기홍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임기홍은 '짠순이'로 유명한 전수경, 홍지민보다 자신이 더 '짠돌이'라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임기홍은 "빨래가 쌓이면 목욕을 한다. 욕조에 물을 받아 목욕한 후 물을 세탁기에 넣어 빨래한다"라며 투철한 절약 정신을 과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이어 그는 "인터넷 뱅킹을 한 번도 써본 적이 없다"라고 전해 보는 이를 놀라게 했다.


임기홍은 "돈을 쉽게 쓰지 않기 위해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지 않는다. 아직도 계좌 이체할 때 은행에 가서 해결한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김구라는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서 보낼 돈을 안 보내는 건 아니지 않냐"라고 질문했다.


임기홍은 "그만큼 안 쓰게 된다. 또 다른 소비를 방지하는 거다"라며 자신만의 경제관념을 언급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함께 출연한 홍지민의 말에 따르면 그는 뮤지컬 공연 당시 팬들이 보내준 도시락 선물에 들어있는 부속품도 모두 챙겨간 것으로 알려졌다.


임기홍은 "오늘 차고 온 팔찌도 도시락 부속품으로 만든 것이다. 예쁜 게 많다"라며 진정한 짠돌이 면모를 선보였다.


한편 임기홍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넷플릭스 '인간수업'에서 조직폭력배 류대열 역을 맡아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인사이트넷플릭스 '인간수업'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 관련 영상은 20초 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