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시세이도는 배우 진서연의 촉촉한 광채 민낯 피부를 여과 없이 보여준 #결국엔얼티뮨 영상을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뷰티쁠'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진서연은 유해환경에 맞서 수분, 탄력, 광채 장벽을 세워주는 시세이도 얼티뮨 레드 디펜스 세럼을 그녀만의 스웨그 넘치는 모습으로 소개한다.
당당한 센 언니의 모습으로 "피부를 위해선 하나만 기억해. 어떤 유해 환경에서도 시세이도 얼티뮨 하나면 충분해!"라고 이야기하는 진서연은 실제 얼티뮨 레드 디펜스 세럼의 마니아이기도 하다.
실제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 제품을 바르기 보다는 피부 건강의 기본기를 다져주는 시세이도 얼티뮨 레드 디펜스 세럼을 여러 번 덧바른다는 진서연은 덧발라도 밀리지 않고 사용감이 산뜻해 더워지는 여름 꼭 추천하는 제품이라 밝혔다.
꾸준하게 얼티뮨 레드 디펜스 세럼으로 피부를 관리해온 진서연은 영상 내에서 탄탄하게 빛나는 민낮 피부를 뽐내기도 했다
배우 진서연이 추천하는 시세이도 안티에이징 세럼인 '얼티뮨 레드 디펜스 세럼'은 외부자극과 불규칙한 생활 습관 등 피부를 위협하는 다양한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에 3가지 피부장벽(수분, 탄력, 광채 장벽)을 세워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수분과 탄력은 물론 피부 광채까지 강화해주어 미니멀리즘 스킨케어 시대에 얼티뮨 세럼 하나만 사용해도 충분한 피부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배우 진서연의 촉촉한 광채 나는 민낯 피부를 만들어준 시세이도 얼티뮨 레드 디펜스 세럼 영상은 시세이도 공식 유튜브 채널과 뷰티쁠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