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지방시 뷰티가 브랜드 공식 모델 강다니엘과 함께한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을 공개한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 속 강다니엘은 화보 촬영장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지방시 베스트셀러 제품을 활용한 셀프 메이크업 팁을 배우고, 무결점 피부와 생기 있는 립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강다니엘은 피부에 얇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땡 꾸뛰르 쿠션'의 하트 모양 퍼프로 볼 중앙부터 바깥쪽까지 가볍게 두드린 후 눈가와 입가 등 좁은 부위도 섬세하게 커버해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를 완성했다.
오랜 시간 촬영한 후에도 수정이 필요 없는 쿠션의 유지력에 놀라움을 표현하며 4가지 컬러가 하모니를 이루는 멀티 코렉팅 파우더 '프리즘 리브르'를 사용해 한층 더 빛나고 벨벳한 피부로 만들어줬다.
강다니엘은 핸드폰에도 묻어나지 않는 파우더의 밀착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직접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한 번의 터치로 강렬한 발색력을 선사하는 '르 루즈' N333 랑떼르디 컬러로 깨끗한 피부에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강다니엘의 튜토리얼 영상은 'W KOREA'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관능적이고 세련된 모습이 담긴 지방시 뷰티 화보 촬영 현장은 오는 6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