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백종원 요청에 '다시마 2개' 넣은 오통통면 30% 세일 하는 갓뚜기

인사이트SBS '맛남의 광장'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완도 어민들을 도와 달라"는 백종원의 전화 한 통에 '다시마 2개'가 들어간 한정판 오동통면 출시를 결정한 오뚜기 함영준 회장.


해당 통화 장면이 담긴 SBS '맛남의 광장' 예고편이 공개된 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 오뚜기는 공식몰에서 '한정판 오동통면' 판매를 시작했다.


어민들을 돕기 위해 흔쾌히 백종원의 요청을 받아들인 데 이어 발빠르게 신제품을 내놓은 오뚜기를 향해 누리꾼들은 "갓뚜기"라는 찬사를 보내고 있다.


갓뚜기의 면모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보다 더 많은 사람이 다시마 2개 들어간 오동통면을 즐길 수 있도록 가격을 무려 약 '30%' 할인 판매하기로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오뚜기몰


6일 현재 오뚜기 공식 쇼핑몰인 '오뚜기몰'에서는 완도산 다시마 2개 들어간 오동통면 묶음을 할인 판매 중이다.


원래 1개만 들어가던 다시마를 추가로 넣었으니 당연히 가격이 더 비쌀 것이라고 생각했던 소비자들은 "역시 갓뚜기"라며 찬사를 보내는 중이다. 


'맛남의 광장 한정판' 오동통면 4개 묶음의 정상 가격은 2,980원이다. 하지만 현재 오뚜기몰에서는 정상가에서 1천 원 할인된 가격인 1,980원에 판매되고 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는 "현재 주문량이 많아 일부 배송이 지연될 수 있다"는 안내문이 게재돼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오뚜기몰


방송을 통해 한정판 제품 출시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의 구매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이에 오뚜기 측은 "판매 물량은 아직 확정되지 않은 상황"이라면서 "판매 추이에 따라 물량은 더 늘어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과 통통한 면발이 일품인 오동통면은 2005년 첫 출시된 이래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인사이트오뚜기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