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어쩌자고 이렇게 예쁩니까"···장나라에게 핵달달 고백하며 키스 퍼부은 '오마베' 고준

인사이트tvN '오 마이 베이비'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오 마이 베이비' 고준이 장나라에게 키스를 했다.


지난 4일 방송된 tvN '오 마이 베이비' 8회에서 한이상(고준 분)은 우연히 장하리(장나라 분)의 다이어리를 보게 됐다.


다이어리 안에는 한이상, 윤재영(박병은 분), 최강으뜸(정건주 분)을 상대로 점수를 매긴 내용이 적혀있었다.


앞서 자궁내막증 진단을 받은 장하리는 임신을 위해 세 남자를 정자 공여 후보자로 지켜보고 있었다.


장하리는 한이상에게 "내 다이어리 봤냐. 그렇게 평가해서 미안하다. 사람을 그렇게 평가하는 게 아닌데 남자한테 기대가 없었다. 세 사람이 날 이해하고 도와줄 거 같았다"라며 사과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오 마이 베이비'


또 장하리는 "이제 한이상 씨가 남자로만 보인다. 지금 말고 한이상 씨 마음만 생각할 수 있을 때 대답해달라"라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후 각자 불꽃축제를 구경하던 장하리와 한이상은 우연히 마주쳤다.


한이상은 "어쩌자고 자꾸 나타나냐. 어쩌자고 이렇게 예쁘냐"라며 숨겨왔던 진심을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오 마이 베이비'


장하리는 한이상에게 "내가 예쁘면 그다음은 뭐냐"라고 질문했다.


한이상은 그런 장하리에게 다가가 키스를 했다. 이들의 모습이 불꽃놀이 풍경과 어우러지며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한편 tvN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오 마이 베이비'


※ 관련 영상은 1분 10초 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오 마이 베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