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딥티크가 브랜드의 감성과 노하우를 담은 감각적인 스킨 케어 라인인 '아르 뒤 수앙'의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딥티크의 '아르 뒤 수앙'의 원료가 되는 식물은 각기 보습, 영양, 윤기 효과 등을 위해 선별되며, 퍼퓨머리로부터 영감을 얻어 만든 슬로우 인퓨전 기법으로 추출된다.
증류, 냉침법, 온침법, 압착법 등의 추출기법을 사용해 원료 고유의 성분들을 잘 보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크럽, 보습, 오일 케어의 핸드 앤 바디 라인과 세정, 트리트먼트, 수분 케어의 페이스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인 '소프트닝 핸드워시'는 섬세한 세정과 함께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플로럴 워터가 함유돼 있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손 피부를 만들어준다.
'엑스폴리에이팅 핸드워시'는 으깬 올리브씨가 포함되어 각질 케어가 가능한 손 세정제다.
'벨벳 핸드로션'은 참깨씨 오일과 캐모마일 워터 성분이 포함돼 건조한 손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번 핸드 케어 신제품은 특별히 지속 가능한 뷰티에 동참하고자 리필 가능한 대형 유리 플라스크로 제작되었으며, 리필팩도 함께 출시된다.
'소프트로션 포 바디'는 수딩 효과에 탁월한 자스민 추출물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도와주고, 플로럴 에센스가 전달하는 섬세한 향으로 피부에 편안하고 향기로운 힐링을 더해주는 바디 로션이다.
사회적 거리 두기가 일상이 된 요즘, 집에서도 혼자 럭셔리한 케어가 가능한 딥티크의 아르 뒤 수앙 핸드 앤 바디 신제품은 전국 딥티크 매장 및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