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에어로너츠', 나만 없으면 서운한 굿즈 대혜자 세트가 온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씨나몬 홈초이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황홀한 고공 비주얼과 스펙터클한 어드벤처로 6월 극장가 접수를 예고한 '에어로너츠'가 열기구 모험의 낭만을 상기시키는 굿즈를 준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할리우드 대표 시네마 커플 에디 레드메인&펠리시티 존스의 재회, '그래비티'를 비롯한 초호화 명품 제작진이 합류해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오감만족 무비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에어로너츠'가 멀티플렉스 3사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굿즈 패키지 상영회를 확정했다.


영화 '에어로너츠'는 19세기 런던, 예측불허의 하늘을 이해하고 싶은 기상학자 '제임스'와 가장 높은 하늘을 만나고 싶은 열기구 조종사 '어밀리아'가 하늘을 탐험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먼저 하늘을 비행하는 열기구, 그리고 열기구 비행 관람 티켓 모양을 한 2종의 뱃지는 맨몸으로 하늘을 만나볼 수 있는 열기구 모험만의 낭만과 설렘을 담고 있어 영화의 여운을 간직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씨나몬 홈초이스


열기구 뒤로 하늘이 투명하게 비치는 투명 포토카드는 실제 하늘에 비추었을 때 그 진가가 발휘되는 아이템으로 그 아래 새겨진 'The Sky Lies Open', 'The Sky Awaits'라는 영화 속 명대사와 함께 하늘을 향한 여정의 두근거림을 전한다.


함께 증정되는 3종 엽서 세트에는 탁 트인 하늘의 눈부신 비주얼과 열기구 모험에서 황홀한 순간을 보내고 있는 에디 레드메인&펠리시티 존스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모험의 시작을 알리는 메인 포스터와 모험의 낭만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가 A3 포스터 2종으로 제작돼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같이 특별함이 가득한 굿즈들로 풍성하게 구성된 '에어로너츠' 굿즈 패키지는 오는 6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CGV 스페셜 굿즈 패키지 상영회가 열리는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만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씨나몬 홈초이스


또한, 오는 6월 6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그리고 6월 7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스페셜 굿즈 패키지 상영회가 이어진다.


굿즈 패키지 상영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늘(29일) 오후 2시경부터 극장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특별함이 가득한 굿즈 패키지 상영 오픈으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는 클래식 고공 어드벤처 '에어로너츠'는 오는 6월 10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