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최근 코덕들 사이에서 하나만 있으면 눈 화장부터 블러셔까지 모두 완성할 수 있는 꿀조합 아이섀도 팔레트가 화제다.
얼마 전부터 국내외 SNS에서 미샤의 '이지 필터 섀도우 팔레트'의 사진과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지 필터 섀도우 팔레트는 화사한 베이스 섀도부터 별을 따다 부은 듯 영롱한 글리터 섀도, 볼에 생기를 넣어주는 블러셔까지 역대급 활용도를 자랑하는 아이섀도 팔레트다.
5가지 조합에 다양한 텍스처로 단독으로 사용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때도, 화려한 메이크업을 하기에도 좋다.
자연스러운 색감의 매트 섀도는 눈가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주며, 매트 글리터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자연스러운 펄감으로 눈가를 밝혀준다.
보석이 콕콕 박힌듯한 비주얼의 글리터 프리즘은 입자가 커 부담스러워 보이지만 발색해보면 바셀린 광을 자랑하는 쉬머한 펄감을 자랑한다.
보는 각도에 따라 색감이 변하는 홀로그램 펄로 화려함을 더해준다고.
마지막으로 블러셔는 블렌딩 하기 쉬운 부드러운 파우더 텍스처로 자연스럽게 스며들듯 경계없이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가지고 있으면 어떤 메이크업이든 활용하기 좋아 아직 메이크업이 익숙지 않은 '화알못'들도 사용하기 편하다는 후문이다.
자연스러운 음영 브라운 컬러로 은은한 분위기를 넣어주는 '솔티드 누드'부터 화사한 핑크 컬러의 '미니멀 로즈', 상큼한 코랄 컬러의 '코랄풀 레이스'까지 컬러도 다양해 취향에 따라, 톤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다.
평소 데일리로 사용하면서도 특별한 날 연출하기도 좋은 아이섀도 팔레트를 찾고 있었다면 '미샤 이지 필터 새도우 팔레트'는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