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5일(일)

드라마 촬영 중 절친된 '맥시무스'에 간식 선물 잔뜩 보낸 이민호

인사이트YouTube 'SBS Catch'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더 킹' 이민호가 말 맥시무스를 향해 깊은 애정을 드러내며 선물까지 보냈다.


지난 25일 인스타그램 계정 'onco1212'에는 '더 킹 : 영원한 군주'의 주인공 이민호가 맥시무스에 선물을 보낸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꽃바구니부터 시작해 당근, 사과, 바나나, 각설탕 등 맥시무스가 좋아하는 것들이 가득 담겨있다.


이민호와 드라마에 등장하는 말 맥시무스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이더니 선물까지 보낸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onco1212'


드라마에서 이민호는 시종일관 맥시무스를 다정하게 챙기며 안정적인 말타기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맥시무스 역시 그런 이민호를 잘 따르며 귀여운 애교를 부려 팬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같은 선물 공세는 이민호의 맥시무스에 대한 남다른 사랑이 드라마 촬영이 끝나고도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이민호는 한 방송에서 "좋아하는 레몬맛 사탕을 잘 먹는다"면서 "촬영 끝나면 저 하나, 맥시무스 하나 나눠 먹는다"고 뒷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민호와 맥시무스가 출연하는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onco1212'


인사이트이민호 팬클럽으로부터 선물받은 맥시무스 / Instagram 'kims_horse'


인사이트'더 킹 : 영원한 군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