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가슴 보여주면 12만원 준다"는 말에 1초 고민 없이 옷 내린 여성들

인사이트YouTube 'NerdBallerTV'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처럼 달콤한 것이 또 있을까.


여기 한 여성은 100달러(한화 약 12만 원)라는 조건에 자신의 가슴을 주저 않고 보여주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가슴을 보여주면 100달러를 주겠다는 한 남성의 말에 자신의 상의를 아래로 내려 가슴을 보여준 여성의 영상이 엄청난 조회수를 올리고 있다.


영상 속에서 남성 진행자는 100달러 지폐를 들고 인파로 붐비는 거리에서 여성들을 유혹했다. 이에 거리를 지나가던 한 여성은 관심 있는 듯 다가와 카메라에 키스를 날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erdBallerTV'


진행자는 100달러를 보여주며 조건을 제시했고 여성은 흔쾌히 순응하며 가방을 바닥에 내려놓았다.


오프숄더 탑을 입고 있던 여성은 상의를 만지작거리다 순간 브래지어까지 내리며 가슴을 보여주었다.


진행자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100달러를 주었고 여성은 신이 난 듯 폴짝폴짝 뛰었다.


다소 충격적인 상황이지만 여성은 해맑게 웃으며 자리를 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erdBallerTV'


이는 지난 2018년 유튜브 채널 'NerdBallerTV'에 올라온 영상으로 해당 여성 외에도 수많은 여성이 100달러 앞에 가슴을 보여주었다.


이들은 상황을 부끄럽게 받아들이기 보다는 자연스럽고 쿨한 반응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같은 영상이 퍼지자 국내 누리꾼들은 "외국이니까 가능하다", "문화 충격이다", "저 정도로 쿨할 줄은 몰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NerdBallerTV'


YouTube 'NerdBaller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