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오는 7월, 넷플릭스 하이틴 띵작 영화 '키싱부스' 속편 공개된다

인사이트Netflix '키싱부스'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넷플릭스의 역대급 하이틴 영화가 속편으로 돌아온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타일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키싱부스 2(Kissing Booth 2)'가 곧 공개된다고 보도했다.


2018년 공개된 키싱부스는 넷플릭스에서 시청률이 가장 높은 영화 중 하나로 전 세계 십대들의 엄청난 사랑을 받았다.


베스 리클스(Beth Reekles, 24)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키싱부스는 뻔하지만 공감을 끌어내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훈훈한 비주얼로 화제가 됐다.


인사이트


Netflix '키싱부스'


키싱부스는 여자 주인공 엘 에반스(Elle Evans)의 관점에서 스토리가 진행된다.


엘은 어린 시절부터 절친 리(Lee)의 형 노아(Noah)를 짝사랑하고 있었다.


하지만 존재감이 없는 엘과는 달리 노아는 학교에서 잘나가는 킹카로 엘은 그와 사랑에 빠지면 절친 리를 잃게 되는 상황에 갈등하고 있었다.


이후 우연한 기회에 엘은 노아와 키싱부스에서 키스를 하게 되면서 사랑을 시작한다. 마지막에는 엘과 로맨틱한 여름을 보낸 노아가 하버드로 떠나게 되면서 끝이 났다.


모호한 결말로 팬들은 두 사람이 이후 어떻게 됐는지 궁금해할 수 밖에 없었다.


인사이트YouTube 'Netflix'


인사이트Instagram 'joeyking'


매체에 따르면 키싱부스 2에서는 고등학교 졸업반이 된 엘과 노아가 장거리 연애를 하던 중 잘생기고 카리스마 있는 전학생 마르코(Marco)가 등장하면서 상황이 복잡해진다.


그런가 하면 노아는 완벽해 보이는 여대생과 가까워 지면서 갈등은 극에 치닫고 엘이 노아를 얼마나 신뢰하는지 그리고 그가 노아와 마르코 중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선택하는 과정이 담긴다.


전편보다 복잡하게 꼬인 상황과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으로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키싱부스 2는 오는 7월 24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인사이트Instagram 'joeyking'


YouTube 'Netfl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