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코스메틱 덕후 일명 '코덕' 1만여명의 의견을 바탕으로 블러셔 '파우더룸 유어 북 치크' 2종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파우더룸은 총 회원수 367만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에서 한 발 나아가, 제품 기획부터 회원들과 함께 하는 'Together Project'를 시작했다. 그 첫번째 카테고리는 바로 '블러셔'이다.
지난 3월 18일부터 31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된 설문조사에서는 (1)선호 제형, (2)선호 구성, (3)선호 컬러(웜톤과 쿨톤으로 구분)에 대한 의견을 모았으며, 총 7,839명의 파우더룸 회원이 참여했다.
설문조사 결과 코덕들은 (1)파우더 타입, (2)2구 팔레트, (3)웜톤은 차분한 코랄 컬러, 쿨톤은 맑은 라벤더 컬러를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파우더룸은 해당 결과를 전면 반영해 블러셔 제작에 착수했고, 뷰티 전문 에디터가 추천하는 하이라이터를 포함해 2구 팔레트 패키징을 완성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책자형 팔레트에 '당신의 의견에 의해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아 '파우더룸 유어 북 치크(Your Book CHEEK)'라는 제품명을 붙였다.
이 제품은 웜톤용 팔레트 '봄과 가을 사이'와 쿨톤용 팔레트 '여름과 겨울 사이' 2종으로 제작했다.
파우더룸은 지난 15일에 진행된 앱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어제(20일)부터 선착순 1만개 한정으로 '파우더룸 유어 북 치크'를 배송비만 받고 '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파우더룸' 앱을 다운로드받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