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이니스프리가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 단독으로 '#하이드로켓 씨드 세럼 박스'를 선보인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하이드로켓 씨드 세럼 박스'는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과 '그린티 폼 클렌저 30ml',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그린티 5매'에 더불어 '그린티 씨드 세럼 30ml'가 추가 증정되는 세트다.
가격은 정가보다 저렴한 3만 4천 원으로 풍성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린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행사 기간 동안 지급되는 브랜드관 스마일클럽 중복 쿠폰을 활용하면 10%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이니스프리의 대표 스킨케어 일부 품목에 파격적인 할인과 혜택을 적용했다.
그린티 라인 20% 특별 할인, 왕벚꽃 톤업 크림, 용암해수 라인, 포레스트 포맨 라인 등 여름맞이 필수 제품 구매 시 크리미 요거트 메이커 증정, 미스트 제품 구매 시 1+1 혜택, 리프팅 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밴드 50% 할인, 온라인 한정 제품인 트루케어 라인 20% 할인, 클리어런스 30%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G마켓과 옥션, G9에서 매년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는 1만여 개의 판매스토어가 참여해 시간당 12만 개,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넘어선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할인 행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