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레드벨벳-사이코' 커버했다가 "가창력 미쳤다" 극찬 받은 볼빨사 안지영 무대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걸그룹 레드벨벳의 '사이코'(Psycho)를 커버한 영상이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최근 컴백한 안지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근황을 전한 안지영은 레드벨벳 히트곡 '사이코'를 열창하며 남다른 가창력을 뽐냈다.


'사이코'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안지영은 기존 멤버 우지윤 없이 홀로 오른 무대임에도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감미로운 전주가 흘러나오기 시작하자 안지영은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무대를 장악했다.


경쾌한 분위기의 곡을 안지영은 특유의 달콤한 분위기로 완벽히 소화했다.


여기에 안지영은 가성과 진성을 자유롭게 오가는 가창력으로 시청자의 고막을 홀렸다.


안지영만의 감성으로 재탄생한 '사이코'의 무대가 끝나자 패널은 감탄하며 박수갈채를 보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BCentertainment'


마치 꿀을 바른 듯 달달한 안지영의 목소리에 매료된 팬들은 방송된 지 7일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20일 오후 20분 기준 네이버TV '라디오스타' 채널과 유튜브 MBC엔터테인먼트에 올라온 공식 영상 조회수만 170만이 넘은 상황이다.


이들은 "깜짝 놀랐다. 너무 좋아서", "무한 반복 중이다", "무슨 노래든 자기 노래로 만드는구나" 등의 감상평을 남기는 중이다.


수많은 이의 마음을 울린 안지영의 '사이코'를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안지영은 지난 13일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를 발표하며 1인 체제를 시작했다.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YouTube 'MBC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