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딸기우유' 컬러에 메탈 로고 콕 박혀 러블리 끝판왕인 '샤넬' 카드지갑

인사이트Instagram 'fabclassychic'


[인사이트] 박수은 기자 = 현대인들의 필수 결제 수단이 된 카드. 그와 동시에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패션 아이템이 있다.


평범하고 투박한 지갑보다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휴대성 덕분에 새로운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카드 홀더, 카드 지갑이다.


자칫하면 부담스러울 수 있는 핑크색도 특유의 브랜드 감성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린 카드지갑을 소개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명품 브랜드 '샤넬(CHANEL)'에서 출시한 '클래식 카드 홀더' 연핑크 색상의 사진이 올라오며 숱한 패션 피플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인사이트mytimelessluxuries


카드 홀더는 사랑스러운 딸기 우윳빛 색감에 샤넬의 클래식함을 담아 사랑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그레인드 카프스킨(송아지)가죽에 골드 메탈 로고가 콕 박힌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호불호 갈림 없이 모두가 선호할 디자인이다.


앞면의 원 포켓, 뒷면의 투 포켓과 더불어 양면 사이의 별도의 공간이 있어 카드 여러 장과 신분증, 약간의 현금도 넣어 다닐 수 있어 실용성도 만점이다.

게다가 '핑크 덕후'들이 한눈에 반할 수밖에 없는 딸기 우유 핑크 컬러는 이번 봄과 여름 포인트로 한 손에 가볍게 들고 다니기 딱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ytimelessluxuries


해당 제품은 연핑크 컬러 외에도 가장 기본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을 포함해 핫핑크, 민트 등 파스텔 톤 색상이 출시돼 있어 행복한 고민을 자아낸다.


여기에 카드 홀더 중앙에 박힌 메탈 로고가 메탈이냐 래커드냐에 따라 클래식함과 트렌디함을 오가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바야흐로 개성이 존중받는 것을 넘어 우대받는 요즘이다. 패션 소품 작은 것 하나도 나를 드러내는 아이템들이 선택되고 사랑받는다.


천편일률적인 카드지갑보다는 나만의 취향을 드러낼 수 있는 사랑스러운 샤넬로 패션 감각을 마음껏 뽐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dani27302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