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9일(수)

'민낯·리얼 일상' 공개하는 '나혼자산다' 나오고 싶다고 밝힌 핫한 스타 6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몇 년 간 꾸준한 인기로 금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예능이 있다.


바로 스타들의 현실적인 일상을 볼 수 있는 MBC '나 혼자 산다'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게스트를 초대해 일반인과 다를 바 없는 스타의 리얼한 일상을 보여준다.


시청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스타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한다.


이 중에서도 대중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실제로 나오면 무조건 시청률 '대박'을 예고할 것으로 보이는 '나 혼자 산다' 출연 희망 연예인을 모아봤다.


1. 오마이걸 아린


인사이트YouTube 'M2'


인사이트V Live '오마이걸 미라클원정대'


'살짝 설렜어'로 음원 차트를 '올킬'한 그룹 오마이걸의 아린은 최근 대세 아이돌로 자리 잡았다.


특히 레드벨벳의 아이린, 블랙핑크의 제니를 제치고 5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볼수록 '입덕'할 수밖에 없는 매력을 자랑하는 아린은 지난 2018년 프로필을 스스로 작성하면서 자신이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나 혼자 산다'를 꼽았다.


오마이걸은 현재 숙소 생활을 하는 만큼 아린이 현실적인 1인 가구의 모습을 보여줄 수는 없겠지만 최근 송승헌이 펜션에서의 일상을 보여주는 등 방법은 다양할 것으로 보인다.


만약 아린의 '나 혼자 산다' 출연이 성사된다면 귀여운 매력으로 시청자를 홀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 신예은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__shinyeeun'


지난해 배우 신예은은 한 인터뷰에서 '나 혼자 산다' 출연 희망을 밝혔다.


당시 그는 최근 독립을 했다며 기회가 된다면 '나 혼자 산다'에 꼭 출연하고 싶다고 말했다.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신예은은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쾌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신예은이 자신의 바람대로 '나 혼자 산다'에 나와 털털한 매력으로 팬들을 대거 양산할지 주목된다.


3. 박민영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rachel_mypark'


로맨스 연기의 달인인 배우 박민영도 '나 혼자 산다'에 나오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2018년 박민영은 한 인터뷰에서 브라운관 속 화려한 모습과 달리 머리를 질끈 묶고 민낯으로 지낼 때가 더 많다고 했다.


그러면서 박민영은 "기회가 된다면 MBC '나 혼자 산다' 같은 리얼리티 예능을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범접할 수 없는 여신 미모를 자랑하는 박민영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많은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4. (여자)아이들 수진


인사이트SBSMTV '더쇼'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걸크러시로 많은 여성 팬을 모으는 그룹 (여자)아이들의 수진 또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싶다고 했다.


지난 1월 JTBC '아는 형님'에 나온 수진은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냐는 질문에 "말을 잘 하지 못해서 리얼리티나 '나 혼자 산다'에 나가고 싶다"고 고백했다.


(여자)아이들 또한 숙소에서 지내고 있지만 수진이 평소에도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와 비교되는 반전 매력을 자랑하는 만큼 팬들은 '나 혼자 산다' 출연을 강력하게 희망하고 있다.


5. 펭수


인사이트YouTube "자이언트 펭TV'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신드롬급 인기를 자랑하는 EBS 연습생 펭수는 지난해 MBC '연예대상'에서 이시언을 만났다.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에 나올 것을 권유하자 펭수는 "불러주셔야 가죠. PD님 저 혼자 삽니다"라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펭수의 적극적인 어필이 '나 혼자 산다' 출연 성사로 이어질지 기대감을 모은다.


6. 주우재


인사이트Instagram 'ophen28'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지난 2018년 MBC '라디오스타'에 나온 모델 주우재도 '나 혼자 산다' 출연을 강력하게 희망했다.


당시 주우재는 "통유리가 있는 집에 살고 있다. 촬영용 집이다"라며 자신의 싱글 라이프를 보여주고 싶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그러면서 주우재는 "혼자 살고 있는데, 나는 5분만 나와도 좋다"고 적극적으로 어필해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