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색조 장인' 3CE가 이번에는 동심을 자극하는 새로운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11일 3CE는 전 세계 어린이와 어른이(?)들의 순수한 동심을 책임지는 디즈니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제품은 워시 백 파우치와 거울, 블러셔, 립스틱, 립틴트, 아이섀도 팔레트 등 각각 두 가지씩 총 12가지로 구성됐다.
콜라보 제품답게 패키지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디즈니를 상징하는 대표 캐릭터 '미키 마우스'를 상징하는 블루·레드 컬러 조합에 캐릭터 일러스트가 콕 박혀있어 코덕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먼저 '스퀘어 미니 핸드 미러'는 손잡이가 달린 스퀘어 형태의 거울로 귀여운 미키 마우스가 그려져 있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로 집에서 메이크업할 때도, 휴대하며 밖에서 메이크업을 수정할 때도 제격이다.
그런가 하면 '워시 백 스몰'은 내부가 망사로 되어있어 여행 갈 때 세안 용품을 넣기에도, 브러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 평소 메이크업 파우치로 들고 다니기에도 좋다.
활용도 높은 4가지 컬러로 구성된 '미니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는 붉은 기를 뺀 옐로우 브라운톤 컬러로 음영을 주기 딱 좋은 '아몬드 퍼지'와 톤 다운된 핑크 컬러로 모던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사이드 바이 사이드' 컬러로 구성됐다.
볼에 생기를 넣어주는 '페이스 블러쉬'는 사랑스러운 핑크컬러의 '퓨어 케이크'와 상큼한 '피치 스플래시' 두 가지다.
마지막으로 립 제품을 살펴보면, 선명한 발색과 자연스럽게 블랜딩되는 크리미한 발림성을 자랑하는 립스틱 '립 컬러'는 코랄 로즈 컬러의 '베스트 파트'와 스칼렛 레드 컬러의 '피크니커'가, 극강의 지속력을 자랑하는 '타투 립 틴트'는 장밋빛 핑크 컬러의 '쿨리스트'와 레드 컬러의 '루즈틱'이 출시됐다.
사랑스러운 패키지와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3CE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인 '3CE CINEMA'에서 15일부터 약 한 달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