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수은 기자 = 로드숍 가성비 갑 코스메틱 브랜드 에뛰드 하우스에서 5월을 맞아 역대급 세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13일 아모레퍼시픽 코스메틱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오늘(14일)부터 16일까지 전 품목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5월 에뛰드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뛰드하우스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5월 에뛰드 DAY의 풍성하고 구체적인 이벤트 내용을 소개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주목할 점은 가성비 좋은 에뛰드하우스 제품들 중 단연 으뜸으로 손꼽히는 아이섀도를 2개 가격에 3개를 득템할 수 있다는 점이다.
베이스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룩 앳 마이 아이즈 벨벳'까지 모두 2+1 행사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가루날림 없이 매끈한 밀착력을 내세우며 총 15개의 컬러를 선보인 신제품 '룩 앳 마이 아이즈 벨벳'은 12일부터 24일까지 최대 35%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웜톤과 쿨톤에게 추천하는 조합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을 추천하고 있어 '톤알못'들에게 선택의 짐을 덜어줄 예정이다.
신제품을 제외한 해당 섀도 제품의 가격이 3,500원인 점을 고려하면 이번 이벤트를 활용할 경우 7천 원으로 3가지 컬러를 득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5월을 맞아 50% 할인에 들어가는 쿠키 블러셔와 선케어와 마스크 전 품목, 그리고 마스카라 제품 20% 할인에 10% 추가 할인까지, 코스메틱 덕후들의 심장을 두근거릴 이벤트가 시작된다.
뭘 좋아할지 몰라서 모든 색감을 선보인 에뛰드하우스 섀도를 비롯한 가성비갑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겟하 수 있는 이벤트를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