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5월 가정의 달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주는 사람은 물론 받는 이에게도 좋은 선물이 되는 브랜드로 순식물성 '이영애'를 추천한다.
'이영애'는 배우 이영애가 개발 단계부터 직접 참여한 브랜드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 제품이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순식물성이며 안전성을 보증하는 코셔, 할랄 인증 제품이다.
선물로 가장 적합한 점은 바로 패키지 구성이다. 모든 제품을 개인의 취향과 기호에 따라 구성할 수 있다.
가정의 달에 적합한 임산부, 유아, 어린이를 위한 제품은 물론 엄마와 아이를 위한 '맘앤트윈스 기프트 세트' 등 온가족을 위한 제품이 마련돼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아름다운 보자기 패키지다. '이영애'는 선물 포장 시 제품의 형태와 부피에 관계없이 용이하게 포장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하다 보자기 방식을 적용했다.
보자기의 소재는 한복 원단을 사용해 아름다운 질감과 색감을 살렸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그린 등 아름다운 파스텔 색상으로 전개되며 소중한 사람을 위한 좋은 선물로 추천한다.
보자기 패키지 외 나무처럼 편안한 결이 느껴지는 종이재질의 선물상자 또한 마련돼 있어 기프트 포장 종류도 다양하게 취사 선택이 가능하다.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 제품은 온라인몰과 리아 하우스(이태원점, 삼청동점, 문호리점), 롯데면세점 본점 및 홍콩에 위치한 리아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