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이니스프리가 오는 16일까지 '5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그린티, 화산송이, 한란 등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라인과 지금 계절에 필요한 선케어 제품까지 기존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5월 멤버십데이'는 그린티 폼 클렌저, 그린티 클렌징 워터, 그린티 클렌징 오일의 경우1+1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리프팅 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밴드와 제주 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포켓 쉐이크 모델링 마스크를 포함한 일부 품목의 경우 최대 5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에 더해 정부 및 지자체 지원금으로 결제할 경우 등급별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5%, 웰컴 등급은 25%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본사 직영점, 대형마트 매장 등이 아닌 가맹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1+1, 클리어런스 및 비할인 품목 등 일부 품목 제외된다.
멤버십 회원을 위한 할인은 물론 1+1 혜택 및 50%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5월 멤버십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