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나스가 출시한 새로운 쿠션 파운데이션이 코덕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롱한 케이스만 봐도 구매 욕구가 상승한다는 '거울 쿠션'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최근 SNS에서는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의 사진이 속속 올라오며 코덕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나스가 지난해 5월 출시한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은 몇 번 터치만 하면 잡티가 감쪽같이 사라지는 완벽한 커버력과 16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유지되는 지속력, 촉촉한 발림성 등으로 출시 직후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도자기 피부 결로 연출해줘 큰 사랑을 받았다고.
미세먼지 흡착 방지 효과까지 있어 봄, 여름 쿠션으로 제격이라는 후문이다.
거울 쿠션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나스가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을 한정판 미러 케이스에 담아 선보인 것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도 영롱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실버컬러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한정판 미러 케이스는 이름 그대로 전면이 거울로 이루어져 있다.
이에 손거울을 따로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수정 메이크업을 하기 딱 좋다.
앞면 위쪽에 들어간 하얀색 나스의 로고 외에 어떤 장식도 들어가지 않아 심플하다.
뛰어난 제품력에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케이스에 코덕들의 극찬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올여름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이 필요하다면 거울이 따로 필요 없는 '나스 거울 쿠션'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