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아이폰SE보다 작은 크기의 '아이폰12' 레드 비주얼

인사이트PhoneArena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올가을 애플이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의 새 아이폰을 출시할 전망이다.


손꼽아 기다리는 만큼 새롭게 추가될 기능과 함께 다채로운 컬러에도 시선이 쏠렸다.


최근 여러 해외 IT 매체에 따르면 애플은 올가을 출시할 5G(5세대 이동통신) 아이폰12 시리즈에 4.7인치 모델을 포함할 예정이다.


최근 업데이트된 정보로 한 캐드(CAD) 디자인과 제품 크기, 제원 등의 정보를 보면 새 아이폰은 아담한 사이즈로 출시된다.


인사이트Instagram '9techeleven'


인사이트아이폰 11 레드 / Instagram 'iyo_store'


새 아이폰은 가로 64.21mm, 세로 131.5mm로 아이폰SE와 비슷하지만 조금 더 작은 크기다.


작은 크기의 아이폰이 돌아온다는 소식에 벌써 인기가 모이고 있는 가운데 기존에 알려진 색상 외에 빨간색도 출시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강렬하고 화려한 레드 컬러를 입은 아이폰12는 세련되면서도 독특한 색감을 자랑한다.


보기 불편하게 쨍한 색감이 아닌 살짝 톤 다운돼 쉽게 질리지 않는 마성의 매력을 지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bomb01


인사이트Twitter 'iPLUGNG'


인사이트Weibo


특히 이번 아이폰12는 다채로운 컬러만큼이나 '5G'를 최초로 지원하는 아이폰으로 역대급 스펙을 선보일 예정이라 소비자들의 기대가 날로 커지고 있다.


아이폰12에는 기존의 A13 프로세서 칩보다 향상된 A14 칩이 탑재돼 더 빠른 속도와 오래가는 배터리를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까지 공개된 색상은 골드와 블랙, 로즈 골드, 라이트 블루, 연보라, 라이트 오렌지, 미드나잇 오션 블루, 파우더 미스트 블루, 아보카도 그린 등이다.


미국 IT 전문 매체 '폰아레나' 등에 따르면 애플은 오는 9월 공개할 아이폰12의 최소 가격을 649달러(한화 약 79만 5,025원)로 책정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Wei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