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주역 한소희를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화보에는 한소희의 무결점 완벽 미모가 담겼다.
화보 속 한소희는 각기 다른 4색 매력을 완벽히 소화하며 대세 배우를 입증했다.
싱그럽고 건강한 매력부터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하고, '부부의 세계' 속 여다경을 연상케 하는 도시적이고 우아한 무드를 연출하기도 했다.
특히 중간중간 특유의 사랑스러움 가득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번 화보 속 한소희는 로레알파리의 대표 제품인 '엑셀랑스' 염모제와 '토탈 리페어 5 헤어팩', '헤어 수분 크림', '브라운 오일' 등으로 훔치고 싶은 멋진 헤어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로레알파리 대표 염모제인 '엑셀랑스'의 밝은 컬러들로 헤어 컬러에 변주를 주어 의상마다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나아가 로레알파리의 베스트 제품인 '토탈 리페어 5 헤어팩', '헤어 수분 크림'으로 손상 없이 건강하고 탄력 있는 머릿결을 선보이기도 했다.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한소희는 지금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어 하는 새로운 워너비 스타"라고 밝히며 "그녀가 가진 쿨하고 세련된 분위기,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애티튜드가 로레알파리 브랜드와 만나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로레알파리 공식 모델로 발탁된 한소희는 종영을 앞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중요한 열쇠를 쥔 여다경 역을 맡아 열연하며 대중들로부터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