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슈주' 은혁 "멤버 이특 형, 그냥 '관종'이다" 폭로

인사이트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슈퍼주니어 은혁이 그룹 리더 이특을 저격하며 시청자의 웃음보를 터트렸다.


지난 9일 방송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는 슈퍼주니어 이특과 은혁이 게스트로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붐은 "12년 지기이자 예능을 같이 시작한 친구"라며 이특과 은혁을 소개했다.


이어 그는 이특을 향해 "자존감이 굉장히 높은 친구"라며 운을 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과거 이특을 한 모임에 초대했다는 붐은 "이특이 '형 죄송해요, 팬분이 너무 많이 오셔서 나가기 어려울 것 같은데. 그래도 형 보러 나갈게요!'라고 하더라"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붐은 이특이 모임에 나온 당시 마스크, 모자 등 얼굴을 모두 가린 상태로 나와 누가 봐도 연예인 같아 보였다고 전해 웃음보를 건드렸다.


그러더니 붐은 "이특이 '팬분이 너무 많이 와서 이러고 올 수밖에 없었다'고 사과하고 돌아서서 갔는데, 점퍼 뒤에 크게 '슈퍼주니어 이특'이라고 쓰여있더라"라고 밝혀 폭소를 일으켰다.


붐의 폭로에 은혁은 이특을 두고 "관종(관심 종자)이다. '전국관종협회' 회장이다"라며 "쓸데없는 소리가 절반 이상이다"라고 짓궂은 장난을 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붐은 "안 그래도 방송 전 은혁이 '이특 형이 무슨 얘기를 해도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라'는 조언을 해줬다"라며 수긍했다.


은혁은 "슈퍼주니어 단체 채팅방에서 이특의 지분이 90% 이상이다. 그런데 아무도 대답을 안 한다. SNS도 감성 글을 엄청 쓴다. 그것도 모자란지 요즘 유튜브를 시작해 4시간 라이브 방송을 혼자 진행한다"고 밝혀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이특의 생활을 폭로하며 큰 웃음을 안긴 은혁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이특과 은혁이 출연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Naver TV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