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투쿨포스쿨이 에그의 풍부한 영양과 아보카도 오일을 담아 수분 보습막 형성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오일 블렌딩 '에그 크림 마스크 딥 모이스처'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에그 크림 마스크는 영양감 있는 크림 제형으로 국내외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투쿨포스쿨의 베스트셀러로, 기존의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가꿔주는 '하이드레이션'과 모공 케어에 탁월한 '포어타이트닝', 피부의 탄력을 되찾아주는 '퍼밍' 타입에 이어 피부에 집중 보습을 선사하는 '딥 모이스처'를 새롭게 선보이며 총 4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신제품 에그 크림 마스크 딥 모이스처는 달걀 노른자에서 추출한 난황추출물과 아보카도 오일이 농축된 크림 포뮬러로 집중 보습 케어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메마르고 푸석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 탄탄하고 윤기가 흐르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에그 크림 마스크는 부직포 시트를 사용하는 일반 마스크팩과 달리, 뛰어난 수분 보유력을 지닌 초극세사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보다 효과적으로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머리카락 굵기의 100분의 1 정도로 가늘고 섬세한 초극세 섬유로 이뤄진 극세사 시트가 피부 곡선에 따라 빈틈없이 밀착돼 피부 속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전달하고 오래 지속시켜준다. 가격은 3천원(28g)이다.
에그 크림 마스크 4종은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