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스쿠가 새로운 패키지와 여름 한정 컬러로 구성한 2020 썸머 컬렉션 '프로즌 썸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쿠의 2020 썸머 컬렉션 '프로즌 썸머'는 마치 여름을 얼린 듯한 청량한 컬러와 빛으로, 생동감이 느껴지는 컬러 아이템 7가지로 구성했다.
스쿠의 베스트셀러 4구 섀도우 팔레트 '디자이닝 컬러 아이즈'는 화이트, 프로스티 블루, 썸머 코랄, 브라운 컬러로 새롭게 구성해 피부 톤에 구애 받지 않는 우아한 컬러와 시원하게 빛나는 아이시한 컬러 조합으로 완벽한 썸머 메이크업을 완성케 한다.
세미 매트 질감으로 여름의 태양을 떠올리게 하는 컬러 '바이브런트 리치 립스틱' 2종과 시원한 광택으로 입술에 생기를 더할 '모이스처 리치 립스틱' 2종도 출시했으며, 밀키 라일락, 체리 핑크 컬러로 피부를 화사하고 청량하게 밝혀줄 '쉬머 리퀴드 블러쉬' 2종과 베이비 블루 컬러의 '래디언트 크림 컨실러' 1종, 프리즘 컬러가 특징인 '네일 컬러 폴리쉬' 1종도 리미티드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프로스티 섀도우 스틱' 3종은 이번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이는 한정 제품으로, 보습 성분 함유로 메마르지 않는 자연스러운 윤기를 연출해주며, 빛나는 글리터를 함유해 여름 메이크업을 한층 돋보이게 해준다.
색조맛집 스쿠가 선보이는 2020 썸머 컬렉션 '프로즌 썸머'는 오늘(8일)부터 갤러리아몰과 갤러리아 명품관 WEST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