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클라뷰가 베스트셀러 제품 '여배우 크림'을 GS홈쇼핑 방송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클라뷰 '여배우 크림(제품명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은 피부에 조명을 켠 듯 환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진주 광채 톤업 선크림이다.
스킨케어, 톤업, 자외선 차단, 프라이머, 메이크업베이스 기능을 1개 제품에 모두 담아 광채, 톤업, 보습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클라뷰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실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여배우들 중요한 행사, 화보 등 촬영 시 광채나는 피부 표현을 위해 여배우크림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여러 유명 인플루언서들도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이 되는 여배우크림에 매료돼 인기에 한 몫을 더했다.
임상 시험을 통해 24 시간 깊은 피부 속, 겉 보습 지속력과 피부 각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부분, 24시간 얼굴 광채 지속력, 잡티와 기미, 피부 톤별 커버 지속 케어가 가능함을 입증한 제품이다.
오는 16일 오후 12시40분 GS홈쇼핑의 뷰티 특집 프로그램인 '뷰티시그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이었던 30ml를 용량 업그레이드한 여배우크림 50ml 4개와 기존 30ml 2개, 퀵 클렌징 패드 50매 1개를 기본 구성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구매 후 온라인 페이지에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들에게 '여배우크림 30ml'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진주알 광채 피부를 만들어줄 '여배우 크림'은 현재 GS SHOP 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16일 오후 12시 40분 GS홈쇼핑 뷰티 프로그램 '뷰티 시그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