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가정의 달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룩 맛집' BEST 3 제안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록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어린이날, 어버이날부터 부부의날까지 가정을 위한 기념일로 가득한 5월이야말로 가족에게 뜻깊은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달이다.


소중한 가족을 위해 보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올해는 패밀리룩을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


슈즈부터 아우터까지, 다채로운 컬러감과 실용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3가지 패밀리룩 아이템을 소개한다.


패밀리 슈즈 맛집, 크록스의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록스


크록스의 베스트셀러 '라이트라이드 클로그'는 편안한 착화감과 통통 튀는 컬러감으로 데일리룩은 물론 여가 활동을 위한 패밀리 애슬레저 룩으로도 제격이다.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신소재 라이트라이드 폼으로 제작돼 기존의 크로슬라이트 소재보다 40% 더 부드럽고 25% 더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새롭게 출시된 아동용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키즈'는 백스트랩이 발을 단단히 고정해주고, 백스트랩 양 가장자리에 있는 홀에 '지비츠 참'을 꽂아 자신만의 특별한 개성을 더할 수도 있다.


'라이트라이드 클로그'의 가격은 6만 9900원이며,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키즈'는 5만 9900원이다.


패밀리 맨투맨 맛집, 엠엘비의 '팝콘 PLAY MLB 맨투맨'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엠엘비


엠엘비의 '팝콘 PLAY MLB 맨투맨'은 MLB의 가장 핵심 아트웍 기법인 발포 프린트를 적용한 맨투맨 라인으로, 심플한 스타일과 '꾸안꾸' 컬러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입기 좋다.


현재 트렌드를 반영한 핏과 그래피티 레터링으로 착용시 자연스럽게 스트릿 무드를 연출해주며, 면·폴리 혼방 소재로 오버핏에 최적화된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쫀쫀한 착용을 선사한다.


'팝콘 PLAY MLB 맨투맨'의 가격은 8만 9000원, 아동용 제품의 가격은 6만 9000원이다.


패밀리 아우터 맛집, 까웨의 '르브레 3.0 클라우드'


인사이트사진 제공 = 까웨


세계 최초로 윈드브레이커 의류를 출시한 까웨(K-Way)의 윈드브레이커는 가볍고 방풍 기능이 탁월해 초여름까지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다채로운 컬러와 시그니처 라인 지퍼가 돋보이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맞춰 입기 좋다.


특히 까웨의 '르브레 3.0 클라우드'는 3000mm까지 완전 방수가 가능하고, 접어서 휴대할 수 있는 '편리미엄(편리한+프리미엄)' 패커블 제품으로 실용적이다.


'르브레 3.0 클라우드' 남녀공용 제품의 가격은 11만 9000원, 아동용 제품은 10만 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