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열애설' 날 정도로 짱친인 이민호 위해 '더킹' OST 참여하는 다비치 강민경

인사이트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가수 다비치가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OST에 참여한다.


30일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제작진 측은 "5월 3일 낮 12시 여섯 번째 OST인 다비치의 '플리즈 돈트 크라이'(Please Don't Cry)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플리즈 돈트 크라이'는 섬세한 피아노 연주와 다비치의 아름다운 음색이 환상의 하모니를 이루는 곡이다.


이민호와 김고은의 달달한 로맨스에 다비치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더해지며 평행세계를 오가는 두 사람의 감정을 애절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인사이트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인사이트Instagram 'davichi.official'


두 사람은 과거 열애설에 휩싸일 정도로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전해졌다.


다비치 강민경은 데뷔 초 이민호에게 먼저 지원사격을 받았다.


이민호는 KBS2 '꽃보다 남자'에 출연하며 엄청난 인기를 누릴 때 "강민경과 어릴 때부터 친한 선후배 사이다. 앨범 전체가 모두 대박이다"라며 다비치의 앨범을 홍보해 줬다.


그는 자신의 SNS 배경음악을 다비치의 노래로 설정하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davichi.official'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둘의 우정 응원해요", "다비치 OST라니 기대된다", "빨리 듣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대한제국 황제 이곤(이민호 분)과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김고은 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해당 드라마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Instagram 'davichi.official'


인사이트더블유컨셉코리아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