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네파 키즈, 김참새 작가와 브랜드 첫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네파 키즈가 첫 일러스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화사한 컬러감과 크레용 드로잉 기법을 사용해 작가 고유의 독특하고 귀여운 그림체로 유명한 김참새 작가와의 2020년 SS 맞이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진행한다.


김참새 작가는 화사한 컬러감과 마치 아이가 그린 듯한 크레용 드로잉 기법을 사용한 그림체가 시그니처이며, 아이들의 상상력이 담긴 듯한 자유로운 표현과 특유의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Like a child be free'라는 콘셉트 아래 아이들이 더욱 아이답고 자유로운 삶을 살기를 소망하는 네파 키즈와 김참새 작가의 마음을 담아 귀여운 캐릭터들이 즐거운 여름 바캉스 여행을 떠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지난 27일에 공개된 티저영상은 작은 농장에 살고 있는 남매가 강아지와 함께 주말 여행을 떠나 바닷가에서 서핑도 즐기고 바다 속 물고기 친구들도 만나는 등 동심 가득한 스토리로 구성됐다.


네파 키즈는 오는 5월 1일부터 전국의 네파 키즈 50개 매장 및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티셔츠, 원피스, 팬츠 등 의류와 가방, 모자, 신발 등 용품 총 11개로 구성된 컬렉션을 공개한다.


발랄하고 쾌할한 아이들의 감성을 담아 알록달록한 컬러는 물론 귀여운 캐릭터까지 어우려진 올 SS시즌 액티브한 스타일링을 책임져줄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네파 키즈는 김참새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컬렉션 제품 중 5만 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스팟 캐릭터 빅백을 증정하며, 도서출판 아람 서적 중 랜덤 2종을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