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고급스러운 분위기, 독보적인 미모로 새로운 '얼굴 천재'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 배우 고윤정이 또 한 번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레전드 화보를 갱신했다.
최근 매거진 마리끌레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아르마니 뷰티와 함께한 배우 고윤정의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고윤정은 누드 톤 블라우스에 빛나는 피부, 반짝이는 핑크빛 입술로 마치 '봄 여신'같은 우아함을 뽐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시크한 블랙 원피스에 강렬한 레드 립으로 도발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고윤정은 자연스러운 광채가 돋보이는 피부에 촉촉하게 빛나는 입술을 강조하는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 '글로우 메이크업'을 각기 다른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세상 혼자 사는 미모", "하나같이 고급스럽다", "모든 메이크업이 찰떡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화보 속 고윤정의 빛나는 입술을 완성한 제품은 강력한 발색과 화려한 광택감으로 글로우 립의 최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아르마니 뷰티'의 신제품 '엑스터시 미러'이다.
'미러 틴트'라는 별명을 가진 '엑스터시 미러'는 컬러가 또렷하게 발색되며 거울처럼 매끈한 광택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 베이스 텍스쳐로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편안한 느낌으로 마무리된다.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된 '엑스터시 미러'는 살몬, 로즈, 오렌지 레드 등 봄에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들로 구성돼 있다.
게다가 모든 컬러가 본연의 색 그대로 고급스럽게 착색되고 뛰어난 지속력까지 갖추면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요즘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르마니 뷰티'의 '엑스터시 미러'는 내일(30일)부터 전국 아르마니 뷰티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4만 7천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