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보기만 해도 달콤해 보이는 분홍빛 위에 '미니마우스'가 올라간 뚜레쥬르 신상 케이크가 출시됐다.
지난 23일 뚜레쥬르는 디즈니 캐릭터의 클래식 '미니마우스'를 모티브로 한 신상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핑크빛 글라사주를 입힌 '미니마우스 요거베리 생크림' 케이크는 미니마우스와 머리띠 장식이 올려 러블리함이 돋보이는 케이크다.
요거트 생크림과 베리 잼을 더한 상큼한 맛과 케이크 비주얼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미니마우스는 월트 디즈니가 만든 캐릭터로 미키마우스의 여자친구다. 누군가가 자신에게 무언가를 해 주었을 때 굉장히 고마워하며 낭만적인 것을 좋아한다.
여기에 귀여운 이미지까지 더한 미니마우스로 디자인된 미니마우스 요거베리 생크림 케이크는 디즈니 덕후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해 보인다.
특히 미니마우스의 깜찍 포인트인 리본 모양의 머리띠 장식은 케이크를 맛보기 힘들 정도로 사랑스러움을 뽐낸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두 손 가득 미니마우스 요거베리 생크림 케이크를 들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면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다운 5월이 되지 않을까 싶다.
한편 뚜레쥬르는 미니마우스 요거베리 생크림 외에도 다양한 신상 케이크를 선보였다.
영화 '겨울왕국2'를 모티브로 한 '엘사 스노우 애플', 헬로카봇을 디자인한 '싸움의 신 유니크루저', 공룡을 올려놓은 '다이노월드2_티라노의 습격' 등이다.
더불어 기차 모양의 패키지 속에 개별 포장된 마드레느를 넣은 '띠띠뽀 띠띠뽀 휭거마드레느세트'와 '헬로카봇 초코휭거 마드레느' 등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빵도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