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9일(수)

유튜브 시작한지 7개월 만에 구독자 '150만명' 모은 '패왕색' 현아

인사이트YouTube 'HyunA'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가수 현아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도 뛰어난 재능을 보이고 있다.


28일 오후 8시 기준 현아(29)의 유튜브 'HyunA' 채널의 구독자 수는 155만 명으로 확인된다.


지난해 9월 22일 유튜브에 첫 영상을 올린 현아는 앨범 활동할 때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모습을 팬들에게 공개하고 있다.


현아는 스타로서 화려하게 일하는 모습은 물론, 무대 뒤의 쓸쓸한 모습과 맛집 탐방을 좋아하는 20대 청춘의 모습을 과감 없이 공개하고 있다.


특히 공개 열애 중인 2살 연하의 남자친구 던(27)과 알콩달콩 하게 소소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도 가감 없이 보여줘 놀라움을 자아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HyunA'


팬들이 '커플 유튜브 채널' 같다고 말할 정도로 던은 많은 영상에 등장한다.


현아의 유튜브 채널은 만든 지 한 달도 안 됐을 때 구독자 90만 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한 바 있다.


'패왕색'이라 불릴 정도로 무대 위에서는 섹시하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소탈하고 사랑스러운 현아의 반전 매력에 많은 이들이 푹 빠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현아는 지난해 11월 디지털 싱글 '플라워샤워'를 발매해 좋은 성적을 거뒀다.


현재 현아는 입생로랑, 클라이드앤, MLB 등의 모델로 활약하며 다양한 화보에서 모습을 비추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yunah_aa'


YouTube 'Hyu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