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9일(수)

오동통한 '정봉이' 생각 안날 정도로 죽어라 '체중 감량' 한 안재홍 근황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레나 옴므 플러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에 출연 중인 배우 안재홍의 새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4일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5월 호 얼굴로 안재홍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캐주얼한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는 다이어트 성공으로 더욱 훈훈해진 안재홍의 모습이 담겼다.


tvN '응답하라 1988'에서 정봉이 역으로 대중에 얼굴을 각인시킨 안재홍은 과거 통통했던 시절이 생각 안 날 정도로 살을 쏙 뺀 모습이었다.


빵빵했던 그의 볼살이 싹 사라져 날카로운 턱 선이 부각됐고, 안재홍의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이 나타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레나 옴므 플러스


듬직했던 그의 덩치도 체중 감량 덕분인지 전보다 슬림 해진 모습이다.


안재홍은 정봉이라는 순수하고 귀여운 캐릭터로 얻은 친근한 이미지에 대해 "길에서 사람들이 날 보면 되게 반가워들 하신다. 날 친근하게 여겨주시는구나 싶을 때가 많다"라며 소탈하게 웃음을 지었다.


확 달라진 모습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안재홍의 모습을 하단에서 직접 확인해보자.


한편, 안재홍은 현재 그는 '사냥의 시간'에서 거친 장호를 맡으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과시하는 중이다.


'사냥의 시간'은 절친한 사이인 준석(이제훈 분)과 장호(안재홍 분), 기훈(최우식 분), 상수(박정민 분)가 위험한 작전을 계획하다 정체불명의 추격자에게 쫓기는 스릴러 물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레나 옴므 플러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응답하라 1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