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진리의 '올화이트'로 애플 덕후들 취향 저격한 '아이폰 SE' 화이트 실물 비주얼

인사이트Instagram 'emkwan'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무려 4년 만에 출시되는 애플의 두 번째 보급형 모델 아이폰SE의 실물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각종 SNS에는 아이폰SE 화이트의 실제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폰SE는 앞서 공개된 예상 디자인과 거의 흡사했다.


아이폰SE의 색상은 블랙, 화이트, 빨간색 총 3가지로 출시됐다. 이 가운데 화이트색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emkwan'


아이폰SE는 눈이 부실 정도로 새하얀 빛을 자랑해 아이폰만의 깔끔함이 더욱 돋보인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흰색 바탕에 검은색 애플 로고를 콕 박아 깨끗하면서도 단조로운 느낌은 피했다.


애플 로고는 빛을 받는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색감이 펼쳐진다는 점이 매우 매력적이다. 블랙으로 처리된 전면부와 정반대를 이루며 강렬한 포스를 자랑하기도 한다.


아이폰11 기능을 탑재했지만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 홈버튼 등 디자인으로 아이폰8과 흡사해 보인다.


인사이트Instagram 'emkwan'


인사이트Instagram 'wt_kr__'


한편 공개 당시 높은 사양에도 낮은 가격이 책정돼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아이폰SE는 미국 등 40여 개국에 오늘(24일) 출시됐다.


한국은 이번에도 1차 출시국에서 제외돼 아이폰SE의 국내 출시는 오는 5월 6일쯤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애플 온라인몰에 따르면 아이폰SE 가격은 저장용량에 따라 64기가바이트(GB) 55만 원, 128GB 62만 원, 256GB 76만 원으로 전작보다 저렴하다.


인사이트Instagram 'tldtoday'


인사이트Instagram 'mobilpohotovostcz'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onon.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