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차은우, 웹툰 실사화 드라마 '여신강림'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여신강림'에 출연한다.


23일 일간스포츠는 "차은우가 '여신강림' 측으로부터 제안을 받아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단독 보도했다.


여신강림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민낯은 죽어도 들키기 싫은 자칭 화장발 여자의 고군분투 여신 생존기를 다뤘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또한 유일하게 민낯을 아는 남자와 가슴 떨리는 첫사랑을 함과 동시에 열여덟 불안한 청춘들이 꿈을 찾고 달려가는 내용이 담겨있다.


보도에 따르면 차은우는 극 중 '얼굴 천재' 이수호를 연기할 예정이다. 이수호는 신이 공들여 빚은 듯 완벽한 외모와 전교 1등에 머리까지 좋은 완벽남이다.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나 하나도 신경 쓰지 않는 철벽남이지만, 사실은 부끄러우면 얼굴부터 빨개지는 순진한 남자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다.


이미 누리꾼 사이에서 가상캐스팅 1순위로 항상 차은우가 꼽혀온 만큼 이번 캐스팅 소식에 수많은 팬들이 심장을 부여잡고 있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여신강림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신입사관 구해령'에 이은 차은우의 세 번째 주연작으로 그가 캐릭터를 어떻게 해석할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이와 관련해 차은우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드라마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고 입장을 내놓았다.


해당 드라마는 올해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캐스팅 작업이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여신강림은 '막돼먹은 영애씨' 이시은 작가가 대본을 쓰고 본팩토리가 제작했다.